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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EFN의 물리 게임플레이, 6.4(둘째날) 라이브스트림1 [SOU올랜도2025] 2025.7.4 금요일

koreajubsok 2025. 7. 4. 16:4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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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www.youtube.com/live/AjgxaDRreYs?si=lIp325N5WPX3Ls4x

00:19:51 UEFN의 물리 게임플레이

 

 

 

6.3일 있었던 라이브스트림1,2,3번의 세션은 모두 살펴보았습니다.

이제 6.4일에 있었던 둘째날 세션을 살펴보겠습니다. 라이브스트림 3개에서 총 6개씩 있네요.

라이브스트림1번의 첫번째 세션이였던 UEFN에서 물리 게임플레이입니다.

 

약 25분간의 발표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관성의 법칙

 

속도 감쇠

 

각도 감쇠

 

 

 

 

 

 

작용 반작용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 UEFN에서 물리를 적용하는걸 알려주고 또 게임을 만들때 유의할점을 알려줘서 제 입장에서는 아주 인상깊은 발표였습니다.

특히 기억나는 부분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유저들끼리 모여서 어떻게 할건지 의논하고 도전하게 하는 게임을 만드는게 중요하다는 부분이였습니다.

 저는 요즘 보스레이드를 하는 게임을 만들고 싶어서 이런저런 상상을 해보는데 이 발표를 보면서 유저들끼리 보스를 잡을때 적합한 캐릭터조합을 연구하고 공략을 의논할 수 있는 레이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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